(프린터와 직접 USB로 연결되어 있는 컴퓨터 또는 클라이언트 컴퓨터)
해결 방법은 해당 컴퓨터 에서 KB5005565, KB5006670, KB5005539, KB5008212 업데이트를 제거한 다음 재 부팅하는 것입니다.
※업데이트 된 내역들 중 설치 일자 기준으로 꼭 스크롤 내려서 확인하세요.
삭제하고 재부팅 했는데도 안될 경우는 제조사 프린터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
제어판 - 프로그램 제거 -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- Microsoft Windows(KB5005565), Microsoft Windows(KB5006670), Microsoft Windows(KB5005539), Microsoft Windows(KB5008212)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 제거(10분에서 3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음) - 재부팅 - 확인